건강생활 정보 꿀팁

반응형

인스타 비번 바꾸기 방법 알아보기

인스타는 가장 많이 사용하는 SNS 중 하나이며, 인스타 비번 바꾸기 방법을 몰라서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인스타 비번 바꾸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스타그램이란?

인스타그램은 미국의 페이스북에서 운영하는 이미지 공유를 중심으로 하는 소셜 미디어입니다. 안드로이드와 윈도, IOS, 웹에서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사진을 촬영한 하에 자체 필터 등을 사용해서 이미지를 편집이 가능하고, 이렇게 편집한 이미지를 페이스북이나 플리커, 트위터에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 그램의 비번은 설정에서 보안 페이지 내 로그인 보안 항목에서 본인 확인 후에 변경이 가능합니다. 인스타 비번 바꾸기 설정을 하기 위해서는 기존의 비밀번호를 숙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비밀번호를 잊어버렸거나 기억을 하지 못하는 경우라면 어떻게 할까요?

 

페이스북에서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로그인을 통해서 본인 인증 절차를 거치면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는 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인스타 비번 바꾸기 방법

프로필 사진 클릭하기

인스타 그램의 비밀번호를 변경할 때에는 "설정"에 들어가 주셔야 합니다. 먼저 인스타그램의 앱에 들어가신 다음에 메인의 우측 하단에 있는 "프로필 사진" 아이콘을 클릭해 줍니다. 인스타 비번 바꾸기 설정을 할 때에는 위에서 말씀드린 대로 로그인이 필수인데요. 로그인을 하지 않았거나 접속이 정상적이지 않다면 비밀번호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설정" 항목 선택하기

프로필 페이지로 진입했다면, 우측 상단에 있는 전체보기 아이콘을 클릭해 줍니다. 그 후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아이콘을 눌러 줍니다. "설정"아이콘은 전체보기 아이콘을 클릭했을대 나오는 창의 하단에 있습니다. 

아래를 참고하세요

"비밀번호" 항목 선택하기

"설정"에서는 친구의 팔로우나 초대, 알림, 비즈니스, 보안설정, 계정 설정 등의 다양한 메뉴가 있으며 사용자가 서비스의 내용을 확인하고 수정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스타 비밀번호 변경은 보안 카테고리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며, "보안" 카테고리를 선택하고 "로그인 보안" 항목에 포함되어 있는 "비밀번호" 항목을 선택해 줍니다.

 

인스타 비번 바꾸기

비밀번호의 변경을 위해서 현재 비밀번호를 숙지해 줍니다. 현재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변경할 비밀번호 "새 비밀번호"와 "새 비밀번호 다시 입력" 란에 다시 바꿔줄 비번을 다시 한번 입력해 줍니다. 비밀번호를 알게 되면 타인이 본인의 인스타그램 게정에 접속하는 등의 보안상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비밀번호의 공유는 추천하지 않으며 주기적으로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