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생활 정보 꿀팁

반응형

동남아 휴양지 알아보기

동남아 휴양지 인기순위를 한눈에 알아보자

민족의 대명절 설날이 다가오고 있네요. 예전의 명절은 오랜만에 만난 친척분들이나 지인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기간이었다면, 요즘은 바쁜 일상에서 오는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고자 여행을 떠나는 분들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치열한 시대에 살아가고 있다는 증거이기도 하겠죠? 그래서! 오늘은 동남아 휴양지 인기순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하시는 내용을 빠르고 쉽게 찾으려면?

내용이 많으므로

ctrl

+

F

를 누르셔서 찾고자 하는 내용을 찾으시면 더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팔라완

동남아 인기 휴양지
팔라완
필리핀 남서부의 주. 주도 푸에르토프린세사. 넓이 1만 4896 km2. 인구 52만 8000명. 팔라완 섬과 칼라미안 제도 · 쿠요 제도 · 카가얀 섬 무리 등으로 이뤄짐. 쌀 · 옥수수 · 고구마 · 코코넛 · 과일과 광산물 등을 산출함. 어업이 활발. [네이버 지식백과] 팔라완 [Palawan] (세계 인문지리 사전, 2009. 3. 25.)

1) 비행기로 가는 법

필리핀항공과 세부퍼시픽에서 마닐라-팔라완간 매일 1~3회 항공편을 운행한다. 

소요 시간은 1시간 10분 정도다.

 

2) 교통 패스

교통패스 없음.

 

필리핀의 보석 팔라완입니다. 많이 알려지지 않은 섬으로 잘 보존되어 있는 자연과 볼가리가 다양한 휴양지입니다. 팔라완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투어와 반딧불 투어 등 여라가 지 투어들을 즐길수 있고, 단연 으뜸인 곳은 세계 자연유산으로 지정된 지하강 투어! 배를 타고 열대우림과 동굴을 지나가며 마치 아마존과 같은 정글 숲을 탐험하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투어와 탐험이 가능한 팔라완.

 


 ✔ 전문가가 말하는 추천 정보


다낭
다낭
다낭

동남아 인기 휴양지
다낭
베트남 남부, 꽝남 성의 성도, 항구도시. [옛 이름]투란 Tourane.
 인구 37만 1000명. 화학 · 섬유공업이 있음. 베트남전쟁중 남 · 북 베트남의 국경 근처, 미국군의 군사기지로 확대 · 사용하였음.

베트남의 핫한 여행지, 다낭입니다. 수려한 자연과 비교적 저렴한 물가로 인기 있는 휴양지이며, 에메랄드빛 해변에서 다양한 해양체험과 휴양을 즐기기 좋은 곳입니다. 물가가 저렴한 만큼 커피, 코코넛 등 베트남에서 느낄 수 있는 특유의 커피는 물론 아지 가지 한 카페들이 많아 눈요기에 좋습니다. 미케 해변 근처에는 리조트에서 자전거를 대여할 수 있어서 넓게 펼쳐진 해변을 따라 자전거를 타고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곳. 다낭입니다. 


보홀
보홀
보홀

동남아 인기 휴양지
보홀
우기와 건기가 명확하지 않고, 일년 내내 온화한 날씨다. 또한 보홀은 태풍의 영향을 거의 받지 않으므로 연중 어느 때 방문해도 무관하다. 1년 중 가장 선선한 때는 10월~12월이다.

1) 비행기로 가는 법

필리핀항공이 인천-보홀 직항편을 운항한다(약 4시간 30분 소요).

인천-세부 노선을 이용한 뒤 세부에서 1시간가량 배를 타고 이동하거나, 마닐라에서 현지 국내선으로 환승하는 방법도 있다.

 

2) 배로 가는 법

세부-보홀간 페리가 운행된다. 오션 제트(Ocean Jet)나 위섬(Weesam)을 이용해서 이동한다.

 

3) 교통 패스

교통패스 없음.

[네이버 지식백과] 보홀 [Bohol] (저스트 고(Just go) 도시별 여행정보)

 

필리핀 세부아래에 위치한 섬입니다. 인천공항에서 직항 취항을 시작한 이후 접근성이 좋아져서 보라카이와 더불어 자주 찾는 여행지중 하나입니다. 이곳은 돌고래 투어는 물론 염도가 높아서 물에 잘 뜨기에 스노클링을 하기 좋은 발리카삭섬까지 위치하고 있어 즐길거리가 풍부합니다. 특히나 알로나 비치는 가장 아름답기로 유명하며, 스노클링과 투어뿐 아니라 해변가의 리조트, 레스토랑 등의 편의시설 덕분에 편의성이 좋고 아름다운 석양을 볼 수 있는 곳. 보홀입니다.

 


 ✔ 모르면 손해! 꿀팁 정보


나트랑
나트랑
나트랑

동남아 인기 휴양지
나트랑
호찌민(사이공)에서 북동쪽으로 320km쯤 떨어져 있다. 베트남 남부의 주요 어업기지이며, 예로부터 알려진 군사기지이다. 오랜 역사를 가진 도시로 1862년 프랑스인에게 점령당하기 전에는 베트남 왕국에 속해 있었다.
[네이버 지식백과] 냐짱 [Nha Trang] (두산백과)

베트남의 남쪽에 위치한 휴양지 나짱은 동양의 니폴리로도 불리며, 연중 300 이상이 쾌청하여 휴양하기 최적의 날씨를 유지합니다. 넓은 백사장으로도 유명한 냐짱 해변이 있고, 주변에 유명 리조트들이 많아서 휴양을 즐기기에 편리합니다. 뿐만 아니라 저렴한 물가 탓에 마사지, 먹거리, 야시장 등을 체험하기에 부담이 없습니다. 요즘 접근성이 좋아진 만큼 한 번쯤은 가볼만한 곳. 나짱입니다.


푸켓
푸켓

동남아 인기 휴양지
푸껫
타이 남부, 말레이 반도 서해안에 있는 타이 최대의 섬.

많이 알고 계신 지상 최대의 낙원이라고 불리는 푸껫은 일 년 내내 화창한 날씨를 유지해서 언제 가도 휴양지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휴양지입니다. 스쿠버다이빙 등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고, 다양한 먹거리와 특유의 밤 문화가 매력적이며,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시설의 풀빌라나 리조트에 투숙할 수 있어 가성비가 좋은 곳입니다. 태국 전통의 마사지나 코끼리를 탈 수 있는 곳, 푸껫입니다.

 


 ✔ 전문가가 말하는 추천 정보


코사무이
코사무이

동남아 인기 휴양지
코사무이
타이의 시암만 남서쪽에 있는 섬.

태국의 유럽이라 불리는 코사무이는 잘 보존된 자연과 더불어 휴양을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곳입니다. 깨끗한 섬이라는 뜻의 코사무이는 맑고 깨끗한 바다에서의 서핑과 스노클링 등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고 사원이나 자연과 어우러진 리조트들이 많아 유럽인들 또한 허니문 여행지로 사랑받고 있는 섬. 코사무이입니다.


사이판
사이판
사이판

동남아 인기 휴양지
사이판
미국 북 마리아나제도 연방에 속해 있다. 공용어는 영어, 화폐는 달러를 사용한다. 평균 온도는 27도로 연중 기온차가 거의 없다. 시차는 한국보다 1시간 빠르며, 물가는 한국과 비슷하거나 조금 더 비싼 편. 전압과 플러그는 115/230V, 60Hz 사용한다.
[네이버 지식백과] 사이판 섬 - 북마리아나 제도 (세계의 명소, 여행레저신문, 성연호)

1) 비행기로 가는 법

아시아나항공이 인천 공항과 김해 공항에서 사이판 직항 편을 운항한다. 인천 공항에서는 매일, 김해 공항에서는 수, 목, 토, 일요일 출발이다. 비행시간은 약 4시간 소요된다.

 

2) 배로 가는 법

사이판과 티니안을 연결하는 페리가 운행되고 있다. 티니안에서 이동할 경우 01:30, 06:00, 13:00, 19:00, 23:00에 사이판으로 가는 페리가 출발한다. 요금은 1인 $30, 다이너스티 호텔 숙박객은 무료다. 페리를 타려면 적어도 출발 30분 전까지는 부두에 도착해야 한다. (현지 사정에 따라 출발 시간과 요금, 운행 시간이 변경될 수도 있다.)

 


 ✔ 전문가가 말하는 추천 정보


 

3) 교통 패스

이브닝 쇼핑 셔틀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위클리 패스(Weekly Pass)가 있다. 16:45~22:10에만 운행한다. 남부와 북부, 두 개 노선이 있으며 사이판의 주요 호텔과 DFS 갤러리아를 경유한다. 운행 간격은 30분이다. 주요 호텔과 투어 회사의 데스크에서 구입 가능하다. 이브닝 쇼핑 셔틀 탑승 시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타 교통수단으로 환승할 수 없다.

[네이버 지식백과] 사이판 [Saipan] (저스트 고(Just go) 도시별 여행정보)

 

사이판은 남국의 섬다운 독특한 생산품이 많으며, 산호와 모래로 만든 기념품, 전통인형 "보노보", 건강식품으로 알려진 '노니'로 만든 가공품이 유명합니. 가라판의 하얏트 리젠시와 피에스타 리조트 부근에는 유명한 레스토랑들이 많은데 특히 사이판 연안에서 잡은 싱싱한 해산물을 조리한 요리가 일품이기도 하죠. 인도나 중국 등 세계 각국의 음식점과 미국식 패스트 포드는 물론 한식당도 영업 중이니 한 번쯤은 방문해볼 만합니다. 아! 사이판은 늦은 시각을 제외하곤 치안이 좋은 편이긴 하지만 차량 절도사건이 빈번하므로 렌터카 이용 시 주의하기!


방콕
방콕
방콕

동남아 인기 휴양지
방콕
타이의 수도.

방콕은 물가가 저렴하고 리조트나 풀빌라의 상태가 깔끔하며 서비스가 좋은 편입니다.

밤마다 열리는 시장은 먹거리와 마실거리, 볼거리를 제공해서 늦은 밤에도 쉴 새 없이 즐거움을 선사하죠. 동남아 여행지답게 게이쇼가 많은 건 안 비밀. 해산물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노점에서 각종 요리를 맛보는 건 필수!! 젊은 층이 휴양하기 좋은 곳, 방콕입니다. 방구석 여포 말고 방콕!입니다. 하하


보라카이
보라카이

동남아 인기 휴양지
보라카이
필리핀 중부 파나이 섬[島] 북서부에 있는 섬.

1) 비행기로 가는 법

일반적으로 마닐라에서 국내선을 타고 카티클란 공항이나 칼리보 공항을 통해 들어간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필리핀항공, 세부퍼시픽 등에서 인천-마닐라 직항 편을 운행한다.

 

2) 배로 가는 법

카티클란 공항에서 트라이시클을 타고 카티클란 제티 포트나 타본 제티 포트로 이동하여 배를 타고 들어간다.

 

3) 교통 패스

교통패스 없음.

[네이버 지식백과] 보라카이 [Boracay] (저스트 고(Just go) 도시별 여행정보)

 


 ✔ 전문가가 말하는 추천 정보


 

보라카이는 화이트비치가 인상적인 휴양지입니다. 날씨가 변덕스럽긴 하지만 좋을 때 가면 정말 더할 나위 없이 예쁜 에메랄드 빛 하늘과 바다를 보실 수 있습니다. 섬이 그리 크진 않지만 아기자기한 것이 더 매력적인 섬. 단점이 있다면 비행기에서 내려서도 섬까지 들어가는 시간이 꽤 걸리는 것과 이곳에서도 숙소나 목적지까지 쭈욱 이동을 해야 한다는 사실.. 하지만 목적지에 도착했을 때 누릴 수 있는 즐거움이 모든 고생을 잊게 해주는 섬. 보라카이입니다.


호이안
호이안

동남아 인기 휴양지
호이안
베트남 중부, 꽝남 성 중부의 도시. 
다낭 남동쪽 24km, 무글라 강어귀에 위치. [옛 이름] 파이포 Faifo.
농산물 거래 중심지. 16~17세기에 무역항으로 번성했음.

호이안은 깨끗하고 정돈된 시가지의 모습을 보존하고 있어 베트남의 역사를 한눈에 경험하기 좋은 휴양지입니다. 특히나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 문화유산일 만큼 전통거리가 잘 보존되어 있는 만큼 차량을 통제하고 있어 여유를 느끼며 여행하고 싶은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여행지입니다. 조용히 나만의 시간을 가지며 베트남을 느껴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호이안으로 꼬고!


오늘도 즐겁게 읽으셨다면,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