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생활 정보 꿀팁

반응형

만남 꿈해몽 111가지 해석

만남 꿈 길몽 태몽 흉몽 대박 꿈 해석


여행 중에 큰 거북이를 만나는 꿈

* 뜻밖에 큰 횡재를 하거나 사업차 외국 바이어를 만나 수출을 하게 된다. 재물, 돈, 물품, 재수 대통 등의 길운이다.

산길을 걸어가다 산신령을 만나는 꿈

* 생각지도 않은 귀인과 협조자를 만나 도움을 받고 희망찬 일들이 환히 보인다.

어떤 회의 장소에서 아나운서를 만나는 꿈

* 뜻밖의 귀인이나 친인척을 만나 기쁜 상봉을 하게 된다. 만남, 기쁜 소식이 있다.

대궐 안으로 들어가 예쁜 공주를 만나는 꿈

* 뜻밖에 문화의 공간에서 옛 친구나 애인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상어가 물고기떼를 만나는 꿈

* 사업가는 뜻밖의 호황을 맞아 엄청난 돈을 벌게 된다. 횡재, 재물, 돈 등이 생긴다.

성당에서 신부님을 만나는 꿈

* 훌륭한 성직자나 스승을 만나 옳은 가르침을 받고 깨닫게 된다. 귀인, 친인척을 만나게 된다.

친구나 동업자끼리 만나 악수를 하는 꿈

* 어떤 사업과 일을 상호 간에 합리적으로 처리하게 된다. 합의, 계약을 한다.

고기잡이 배가 풍랑을 만나 선원들이 실종되는 꿈

* 사업을 잘 하다가 뜻하지 않은 사고로 인하여 쌓아 올린 꿈이 산산이 부서진다.

학교 안에서 선생님이나 친구를 만나는 꿈, 혹은 이와 비슷한 꿈

* 뜻밖의 귀인을 만나 지도와 도움을 받고 큰 성과를 얻게 된다. 희소식, 상봉이 있다.

쏟아지는 빗속에서 누군가와 만나는 꿈

* 꿈속에서 만났던 사람과 이별을 하거나 남 때문에 마음에 상처를 입는다든지 피해나 손실을 겪게 되는 등 심란한 일이

나 말썽이 빚어지게 된다. 비는 눈물과 슬픔을 상징한다는 점을 유념해야 한다.

만남 꿈해몽 111가지 해석

살구꽃이 활짝 핀 곳에서 사람을 만나는 꿈

* 선남선녀가 만나 백년가약을 맺고 결혼식을 올린다. 상봉, 귀인, 경사 등이 생긴다.

산에 올라 하나님을 직접 만나게 되고 영세물을 입에 넣어 주는 꿈

* 학교에 무사히 합격하거나 취직이 되고 정치적 입장이 같은 정당에 들어가는 것에 대하여 기관장의 허락을 받게 된다.

길거리에서 잠깐 만난 사람이 자주 나타나는 꿈

* 실제로 그 사람과 어떤 일이 있을 것이기 때문이 아니라 장차 그와 비슷한 사람을 만나거나 또는 현재의 주변 인물을

동일시하고, 그것이 애착을 가지는 일거리의 상징물이기도 하다.

고향에 떨어져 사는 부모님을 만나는 꿈

* 부모님의 건강에 이상이 생길 우려가 있고 아울러 자신의 신상에도 불길한 일이 발생할 흉몽이다.

성현이나 성직자를 만나 포옹하는 꿈

* 크게 대오각성을 하고 참된 진리와 교리를 깨닫게 된다. 소망, 대업을 성취한다.

헤엄치면서 사람을 만나는 꿈

* 집안에 귀찮은 일이 발생한다.

유명한 가수를 만나는 꿈

* 생각지도 않은 귀인을 만나 협조와 도움을 받는다. 상봉, 희소식이 있다.

선남선녀가 만나는 꿈

* 실제로 친구나 사랑하는 애인을 만나 달콤한 꿈을 꾼다. 음양의 조화로 새로운 질서가 이루어진다. 상봉, 합의, 결합, 계

약, 우환 등이 있다.

길가에서 귀신을 만나는 꿈, 혹은 비슷한 꿈

* 매우 머리가 어지럽고 가슴이 두근거리며 번민과 우울증에 걸리게 된다.

귀인을 만나 금불상을 얻는 꿈

* 조직에서의 지휘권을 얻게 되어 명예, 권리가 생기고 감동적인 서적을 출판하게 되며,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사업체를

인수하여 성공을 하게 되고 많은 재물을 모으게 된다.

배를 타고 가다 상어떼를 만나는 꿈

* 어떤 지하조직이나 함정에 빠져 헤어나기 어렵게 된다. 깡패를 만난다.

숲속에서 호랑이를 만나는 꿈

* 확실한 실력자를 만나 지도와 도움을 받고 하는 일에 큰 성과를 얻게 된다.

분식점에서 친구나 애인을 만나는 꿈

* 애티 나는 풋내기와 애송이들이 조잘대며 얘기꽃을 피운다.

누군가를 만났는데 그의 코가 무척 커 보인 꿈

* 사회적으로 존경을 받을만한 사람과 상대할 일이 생긴다.

길을 가다가 눈이 먼 장님을 만나는 꿈

* 여태껏 힘들게 쌓아놓은 공든 탑이 무너지게 된다. 실패, 해약, 우환 등이 들끓게 된다.

고기잡이배가 풍랑을 만나 파도 속으로 사라지는 꿈

* 한때 영화를 누렸던 행복이 한순간 액운을 만나 실패하고 영원한 곳으로 사라지게 된다. 사고, 낙방, 십 년 공부 도로아미

타불 된다.

길거리에 있는 노점상, 포장마차에서 친구를 만나는 꿈

* 실제로 이심전심으로 통하는 거리에서 오징어 다리와 소주잔에 정이 철철 흐른다. 오다 가다 만난 정, 콧등이 찡한 정,

햇병아리 정 등이 있다.

깊은 산속에서 선녀를 만나는 꿈

* 뜻밖에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는다. 어떤 문화 공간에서 사람과 인연을 맺는다.

길을 걸어가다가 뜻밖에 돼지를 만나는 꿈

* 생각지도 않은 일에 길신이 도와, 떼돈을 만지게 된다. 짭짤한 횡재수가 있다.

사막에서 오아시스를 만나는 꿈

* 난관에 처하여 어려운 상황에 있던 사업이나 계획한 일이 이루어지고 고단한 자신의 생활이 고통에서 해방되고 희망적

인 일이 계속된다.

형장으로 끌려가다가 하나님이나 부처님을 만나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 뜻밖에 귀인을 만나 구사일생으로 살아 남아 진실로 개과천선한다.

낯모르는 여자와 만나는 꿈

* 뜻밖에 우연한 일로 사고와 어려움을 겪게 된다. 반 흉반 길하다.

우연히 프로듀서를 만나 얘기를 하는 꿈

* 뜻밖의 귀인을 만나 협조와 도움을 받고 하는 일에서 성과를 올리게 된다.

코가 삐뚤어진 사람을 만나는 꿈

* 품위 없고 긍지가 없는 천한 사람이나 해방꾼을 만난다.

출장 중에 사람을 만나 인사를 하는 꿈

* 뜻밖에 우연히 친구나 애인을 만나 즐거운 촛불을 켠다. 상봉, 기쁨이 있다.

택시 안에서 우연히 남자와 여자가 만나는 꿈

* 실제로 햇살이 쏟아지는 만남의 광장이나 아늑한 분위기 있는 곳에서 우연과 필연도 아닌, 어쩔 수 없는 인연을 만나게

된다. 상봉, 동업, 합의, 계약 등을 하게 된다.

외국인을 만나는 꿈

* 최근에 건강운이 저하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마라톤 선수가 되어 경기를 하거나 마라톤 선수를 만나는 등의 일과 관계되는 꿈

* 오랫동안 산전수전 노력 끝에 어려움을 딛고 일어서서 대기만성을 하게 된다. 긴 시간과 많은 고민을 하여 사업에 성공

한다. 출장, 여행, 긴급사항 등이 있다.

곤란한 상황에 처했을 때 뜻밖에 자신을 도와주는 사람을 만나는 꿈

* 당면한 어려운 상황을 무난히 해결할 수 있도록 협조해주는 귀인 내지 동업자가 생기게 된다.

찻집에서 친구나 애인을 만나는 꿈

* 사람이 사는 곳에서 밝은 희망과 사랑, 행복이 있기에 인연 속에서 희로애락을 낳는다. 총회, 연회석, 파티, 동문회, 문화

관, 모임, 계 등이 있다.

즐거운 풍경을 보다가 절벽을 만나는 꿈

* 성적인 몽상이 최고에 달한 심리상태에 있다. 처음부터 절벽에 부딪히면 과거의 불안, 공포를 잊지 않았다는 증거이다.

산길을 걸어 다니다 훌륭한 사람을 만나는 꿈

* 윗사람을 만나 도움을 받고 출세한다. 행운의 여신으로부터 참된 복을 받는다.

하늘나라에서 선녀가 신선을 만나 포옹하는 꿈

* 우연히 선남선녀가 만나 천생배필로 백년가약을 맺는다.

어떤 사람을 만나고 싶으나 만날 수 없어 애를 태우는 꿈

* 다툼이나 말썽 등 장애가 발생되거나 행하는 일이 순조롭지 못하게 된다.

사랑하는 애인을 만나는 꿈

* 친구나 사랑하는 애인을 만나 산책과 분위기 있는 공간에서 즐거운 꽃을 피운다. 상봉, 합의, 계획, 상담, 설계, 대화, 단

꿈 등을 나타낸다.

출장 중에 위인을 만나는 꿈

* 뜻밖에 귀인을 만나 지도와 도움을 받고 일에 성취를 하게 된다. 대길하다.

연인을 만나도 얘기를 하지 않는 꿈

* 연인의 마음이 자신으로부터 자꾸 멀어져 가고 있다는 증거이다.

만남 꿈해몽 111가지 해석

숲 속에서 구미호를 만나 졸졸 따라가는 꿈

* 주색에 빠져 처자식을 잊어버리고 이승과 저승을 오락가락한다.

부처님을 만나거나 절에서 부처의 상을 보는 꿈

* 태몽으로, 귀한 아들을 낳게 된다. 만약 노부인이 이 꿈을 꾸게 되면 그 자손이 번창하거나 출세하게 된다.

커피숍에서 사람을 만나는 꿈

* 애티를 갓 벗은 젊은 남녀가 여린 애 봉오리를 터뜨린다.

길을 가다가 강도를 만나 봉변을 당하는 꿈

* 뜻밖의 질병과 사고로 인하여 무척 고생을 하게 된다. 시달림, 망신을 당한다.

먼 곳에 사는 친척을 만나 서로 대화를 나누는 꿈

* 구하는 소망사와 계획 등이 순조롭게 달성되고 재물과 이권이 늘어나는 기쁨을 누리게 된다.

저승에서 죽은 친인척이나 친구를 만나는 꿈

* 인생의 무상함을 느끼고 유무를 초월하여 감각이 아닌 신비성을 느끼게 된다. 실제로 자연계나 인간계를 통해 많은 체

힘을 한다.

눈이 훨훨 날리던 날 설인을 만나는 꿈

* 상당한 권력자나 학식과 덕망이 있는 사람을 만나 도움을 받고 지체가 높아진다.

평소에 자신이 기피하고 싫어하던 사람과 만나게 되는 꿈

* 소망하는 일이나 경영사 등이 잘 이루어지지 않고 질병, 우환 및 구설, 말썽, 이별, 분산의 재난이 생기게 된다.

선생 또는 교수를 만나는 꿈

* 윗사람이나 선배를 만나 교훈과 덕담을 듣게 된다. 귀인과 상봉을 하게 된다.

참나무 밑에서 산신령을 만나는 꿈

* 확실한 실력자를 만나 지도와 도움을 받고 못다 한 일을 성취한다.

육체노동하는 사람을 만나는 꿈

* 성적인 흥분 상태를 나타내는 꿈이다.
스라소니가 먹이를 찾아 헤매다가 호랑이를 만나 피하고 토끼와 쥐를 잡는 꿈

* 시합에 나갔다가 결승에서 금, 은 메달을 놓치고 대신 동메달을 딴다.

길을 걸어가다가 지도 교수를 만나는 꿈

* 생각지 않은 윗사람을 만나 협조와 지도를 받고 일에 큰 성과를 올리게 된다.

산 밑으로 내려오다 어떤 위험이나 싫어하는 동물, 장애물을 만나 멈추는 꿈

* 손실이나 말썽 또는 피해가 발생되어 일이 진행되던 도중에 곤란 및 파탄이 더 이상 확대되지는 않고 타개될 징조이다.

유명한 영화배우나 탤런트를 만나는 꿈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