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같이 진행할 에어드랍 작업은 ‘Despeed’ 입니다.
‘Despeed’는 ‘Grass’ / ‘Nodepay’와 같이 인터넷 대역폭을 제공하고 보상으로 토큰을 에어드랍 받는 Depin 플랫폼입니다.
이전에 영상으로 다뤘던 Rivalz / Azen / Multiple 등과 파트너쉽을 맺고 있고 적은 금액이긴하지만 구글클라우드 스타트업 프로그램으로부터 20,000달러의 투자를 유치받은 플랫폼입니다.
개인적으로 Depin류 무료채굴 플랫폼들은 초기선점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Grass’ 때처럼 하입이 적고 덜 알려진 초기선점 할 만한 녀석들을 찾고 미리 파밍을 하면서 TGE 까지 플랫폼이 성장하는 과정들을 지켜보면서 투자비용없이 무료로 채굴할 수 있는게 Depin 의 가장 큰 장점이지 않나 싶습니다.
먼저 설명란 링크를 통해 사이트에 접속하고 이메일 / 닉네임 / 패스워드를 입력한 다음 계정을 생성해 줍니다.
초대코드가 있어야 계정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다음 링크로 이동하셔서 구글 확장 프로그램까지 설치해줍니다.
앞에서 만들었던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면 자동 채굴이 시작되고 하루에 한번씩 출석체크를 해줍니다.
하단에 미션들도 있는데 틈틈이 진행하시고 추가 포인트 받아주시면 됩니다.
Depin 플랫폼들 공통사항으로 항상 말씀드리는 내용이 있는데 크롬창을 열어두신 상태에서 컴퓨터 전원이 켜져있어야 채굴이 진행되고 간혹 전기요금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CPU / GPU 를 갈면서 파밍하는 류가 아닌이상 드라마틱한 요금 차이는 없으니까 다른 depin들과 같이 편하게 파밍 해주시면 됩니다.
추가로 depin들은 잠깐 작동을 멈추는 경우가 많으니까 갑자기 로그인이 안되거나 파밍이 안되도 그냥 방치해 두시면 일정시간 후에 다시 정상 작동 하니까 참고해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오꿀 텔레그램방 오시면 다양한 정보들 더 빠르게 확인 하실 수 있고 에어드랍 이벤트도 많으니까 아직 참여전이신 분들은 설명란 링크로 들어오셔서 같이 소통 하시면서 에어드랍 작업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