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바로 어제 새롭게 출시된 신규 노드인 ‘Mimbo’ 노드에 대해 같이 살펴보겠습니다.
‘Mimbo’ 기억하시는분도 계실텐데 작년에 런칭했던 P2E 게임이고, 자동차를 구매하고 업그레이드 하면서 더 높은 티어의 경기장에 배치할 수록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플랫폼이었습니다.
그당시 오픈첫날부터 진입해서 멘징 후에 소소한 수익을 얻던 게임이고 기억상 출시 1~2주 이후 진입하셨던 분들도 멘징 후 수익을 얻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그 ‘Mimbo’가 이번에 노드를 출시 했습니다.
‘SEI Fisher’의 노드 세일을 진행했던 ‘CryptoFellas’의 두번째 프로젝트로 이전과 동일하게 BSC 기반의 노드로 노드를 보유하고 있으면 노드의 티어에 따라 정해진 총 채굴량을 채울때까지 매일 자동채굴 되는 방식입니다.
$MGG 토큰은 노드를 통해서만 채굴할 수 있고, 재단이나 팀 할당이 없다는 점은 길게 봤을때에도 긍정적인 부분인것 같습니다.
노드방식으로 출시됐기때문에 P2E 때처럼 자동차를 업그레이드하거나 경기장 슬롯 오픈같은 번거로운 작업 없이 원하는 티어의 노드만 가지고 있으면 매일 토큰을 자동채굴 하게 됩니다.
패키지를 보시면 노드별 하루 채굴량과 최대 채굴량을 보실 수 있는데 가장 저렴한 ‘Starter Node’의 경우 가격은 $100USDT / 하루 198개의 토큰 채굴 / 총 150,000개 토큰을 757일 정도에 거쳐서 채굴하게 됩니다.
스왑 비율을 보면 $MGG 토큰 하나당 0.001USDT 이기 때문에 150,000개를 전부 채굴했다고 가정했을때 $50달러의 수익을 기대해 볼수 있습니다.
채굴기간이 굉장히 길기 때문에 단기간에 멘징을 하고 수익을 얻고자 하는것 보다 조금 길게 보고 올해 4분기 진행 예정인 TGE 까지 파밍하다가 그때 현금화나 수익을 노려보는 쪽으로 접근하시는 분들이 구매하기 더 적합한 노드이지 않나 싶습니다.
추가로 $MGG 토큰을 활용한 PVP 게임도 2분기 출시 예정이고, 3분기에는 스테이킹 시스템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제 노드 구매 방법입니다.
설명란 링크로 접속하시고 계정을 생성해 줍니다.
후원코드에는 추천인 코드 복사하셔서 붙여넣기 해주시면 됩니다.
계정을 생성하면 자체 지갑이 생성되는데 ‘입금’ 탭에서 지갑주소를 복사하고 BSC 체인 USDT를 입금해 줍니다.
좌측 ‘패키지’ 탭으로 이동하셔서 원하는 노드를 구매합니다.
저는 성격이 급한편이라 오래 파밍하는건 좋아하지 않아서 가장 저렴한 노드 하나만 찍먹 해보겠습니다.
자동으로 노드가 활성화 되면서 채굴이 진행되고 원할때 ‘수확’ 버튼을 눌러주시면 지갑으로 채굴한 토큰이 전송됩니다.
상장전 현금화 하실때에는 지갑의 ‘스왑’ 탭에서 $MGG 토큰을 ‘USDT’로 스왑하고 ‘출금’ 탭에서 금액과 지갑주소를 입력하신 다음 개인 지갑이나 거래소로 전송해 주시면 됩니다.
이전 P2E 게임의 경우 괜찮은 수익을 가져다 줬던 플랫폼인데 이번에도 멘징후에 수익까지 얻을 수 있는 플랫폼이 되어 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오꿀 텔레그램방 오시면 다양한 정보들 더 빠르게 확인 하실 수 있고 에어드랍 이벤트도 많으니까 아직 참여전이신 분들은 설명란 링크로 들어오셔서 같이 소통 하시면서 에어드랍 작업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