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생활 정보 꿀팁

반응형


부곡콘솔hub 평균배송기간

부곡콘솔hub 평균 배송기간은?

부곡콘솔hub는 경기도 군포시 부곡동에 위치해 있는 hub입니다. 

부곡콘솔hub는 소규모 택배를 분류하거나 행낭 포장하는 업무를 주로 하는 hub인데요. 여기서 말하는 행낭포장이란 작은 택배 물품이나 회색 우편용 비닐에 담겨 있는 물품의 경우 행낭에 담아서 하나의 묶음으로 구성해서 목적지로 보내는 방식을 말합니다. 작은 물품의 경우에는 이동시에 파손될 위험은 물론 분실 될 위험이 있는데 이를 방지하기 위해 행낭포장 작업을 한답니다. 


012

하지만! 행낭 포장은 일정 택배가 모여야 다음 목적지로 이동하기 때문에 배송기간이 지체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부곡 콘솔 hub은 구 부곡 4CP로서 해당 hub에 모인 택하는 입고에서부터 간선 하차, 분류, 행낭 포장, 간선 상차 등의 과정을 거치고 각 지역별 영업소로 이동하여 수취인해게 배달되게 됩니다.

 

현재 배송 조회에서 "부곡 콘솔 hub 간선 하차"로 표시가 된다면 이는 집하된 택배를 가지고 있는 트럭이 부곡 콘솔 hub로 이동하여 물품을 하차한 상태라는 뜻입니다.

반대로 "부곡 콘솔 hub 간선 상차"는 행낭포장이 완료되어 지역 영업소로 이동하기 위해서 차량에 적재가 완료 되었다는 뜻입니다.

 

때문에 "부곡콘솔hub 간선상차" 단계일 경우에는 빠르면 당일날 물품을 수령할 수 있고 늦어도 1~2일 내에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부곡 콘솔 hub은 직접 수령이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고객센터 등을 통해 사전에 미리 담당자와 연락을 취하고 직접 수령이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으셨다면 신분증을 지참하여 방문 시 직접 수령이 가능합니다.


012

 

저에게 택배를 받는 것은 일상생활의 즐거움 중 가장 큰 것 중 하나입니다. 해외 직구 많아지면서 ems 트래킹이나 트래킹 조회, ems 배송 조회나 추적을 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국제 ems 조회방법과 해외 배송 추적, ups 한국 배송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포스팅하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