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생활 정보 꿀팁

반응형

18008282 정체는?

18008282 알아보기


18008282

18008282의 정체는?

요즘 핸드폰을 사용하다 보면 한 번쯤은 모르는 번호로 연락이 오는 걸 경험해 보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문제는 한두 번에서 그치지 않고 주기적으로 연락이 오거나 또는 모르는 번호로 오는 연락이의 빈도가 많아지면 뭔가 꺼림칙하거나 궁금증을 유발하기에 충분합니다.


18008282

모르는 번호의 정체에 대해 예상해 보자면 스팸성 연락이나 악성 피싱 등이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18008282 번호로 걸려오는 전화의 정체는 무얼까요? 요즘은 전화를 받음과 동시에 소액결제나 완료 되거나 문자를 통해 링크 클릭을 유도하여 결제를 유도하는 등의 수법들이 다양하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때문에 모르는 번호로 연락이 왔을때는 주의해야 할 필요가 있는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18008282 번호로 걸려오는 전화는 피싱이나 스팸성 연락은 아닙니다. 그럼 도대체 이 번호는 어디에서 걸려오는 전화일까요? 정답은 바로 오케이 저축은행 이랍니다.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왔을 때 무작정 받지 않기도 애매하고, 때로는 이 모르는 번호로 걸려온 전화가 중요한 소식을 전하기 위한 전화이거나 아는 지인을 통한 연락일 때도 있기 때문에 참 난해 합니다.



이런 연락처들의 정보를 확인하기위해서는 어플을 설치해야 하는데요. 요즈음은 번호 정보 기반 어플들이 잘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관련 어플 설치를 통해 미리 해당 번호의 정보를 확인하고 차단이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이런 영업이나 홍보성 전화들은 어떻게 나의 번호를 알고 연락을 안 걸까요? 모든 분들이 해당하는 것은 아니지만 전화번호를 바꾼 지 얼마 되지 않은 분이라면 기존 번호를 쓰던 분의 정보를 통해 연락이 올 수도 있으며, 본인이 인터넷을 이용하면서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를 했을 시에도 이런 연락이 올 수 있습니다.


18008282

 

평소 대출을 원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이런 영업성 전화에 대한 거부감이 클 수 있으므로 홍보를 하는 분들도 어느정도의 기준을 정해두고 전화를 주신다면 좀 더 클린 한 전화 문화나 사회문화로 발전할 수 있지 않을까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18008282번호의 정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 글에서는 문자 번호 바꾸기 방법과 골드 번호 찾는 방법, 핸드폰 번호 명의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갑자기 더워진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다음 포스텡에서 뵙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