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생활 정보 꿀팁

반응형

풍수 인테리어

풍수 인테리어 꿀팁 알아보기


가족여러분 하이 헬로 안녕하세요.

달려라동순입니다 :)

여러분들은 대학시절 혹은 고등학교 시절 전공이 어떻게 되시나요?

전 건축공학과를 전공했습니다.

내머릿속의 지우개의 정우성이나, 신사의품격의 장동건같은 이미지를 생각하신다면..

네, 맞습니다. 잘생긴 사람들이 건축과 연관이 있나보네요 하하하

이건 무슨 0소리야

자! 오늘은 풍수인테리어

현관인테리어
주방인테리어
거실인테리어
침실인테리어

에 대해 알아봅시다요! 


현관 인테리어

풍수 인테리어 꿀팁 1. 현관 인테리어

현관은 기운이 통하는 통로 역할을 하기때문에 풍수지리상 가장 중요한 곳입니다.

때문에 항상 깨끗이 하며 신발은 신발장에 넣어 두는것이 좋습니다.

또한 현관문 정면에 거울이 있으면 행운을 돌려보낸다는 말이 있어서 (믿거나 말거나~)

좋지 않다고 하네요.

전신거울이 붙어 있는 경우는 화분이나 그림 등으로 절반 정도 가려주는 센스!

 


 ✔ 전문가가 말하는 추천 정보


주방 인테리어

풍수 인테리어 꿀팁 1. 주방 인테리어

풍수지리상 차가운 기운이 있는 냉장고와 따뜻한 기운을 가지고 있는 전자레인지는 가까이 두면 불필요한 지출이 늘어난다 하여 멀리 두는것이 좋습니다. (내 자취방... 그러니까 지금 내 옆에는 냉장고, 그 위에는 전자레인지, 그위에 또 전자레인지 ㅋㅋㅋㅋ)

주방에서 쓰는 칼이나 가위는 아무 곳에 두는 경우 돈이 잘 모이지 않거나 다치는 일이 많으며 금전운을 올리기 위해선 주방에 붉은색 꽃이나 붉은 꽃 그림을 장식으로 두면 좋다고 하네요 :)

나님 이번 주말 대작업....

자세히 알아볼까요?


거실 인테리어

풍수 인테리어 꿀팁 1. 거실 인테리어

거실의 소파가 지나치게 클 경우에는 일이 꼬이게 된다는 설이 있습니다.

적당한 크기를 선택하며 소파의 위치는 현관과 등을 지지 않도록 현관에서 대각선 위치가 가장 좋으며 거실의 노란색 인테리어 소품은 금전운을 불러주고 공간상 어쩔수 없이 좋지 않은 위치에 배치해야 할 경우 관엽 식물을 두면 나쁜 기운을 막아 준다고 하니 참고 하시랏!


 ✔ 모르면 손해! 꿀팁 정보


침실 인테리어, 어맛...

풍수 인테리어 꿀팁 1. 침실 인테리어

침실은 동쪽 방향으로 인테리어를 해야 기운이 좋아진다고 하네요.

침실은 약간 어둡게 하는 것이 좋으며 침대 헤드는 곡선이 완만하고 단순한 디자인을 선택하며 침대 머리방향이 화장실이나 출입문 쪽일 경우 애정운을 방해한다고 합니다.

침실 장식으로 청색 계열의 인테리어 소품을 두면 숙면에 좋다고 하니 활용해 보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

아래를 참고하세요


오늘은 건축 학도답게 풍수 인테리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저도 한 가정의 남편이자 아빠가 된다면 적용해 보고 싶네요 하하

사설이지만 제 꿈은 좋은 남편, 좋은 아빠 입니다요.

이게 이리 힘든건줄은 몰랐드....

 

오늘도 즐겁게 읽으셨다면,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