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생활 정보 꿀팁

반응형

목차


에어팟 주황 불의 원인은?

자세히 알아볼까요?

에어 팟을 사용하다 보면 가끔 충전케이스에서 주황 불이 나타나면서 깜박이는 현상을 겪을 수 있습니다. 주로 2세대 제품에서 많이 나타나는 증상인데요. 주호 아불이 이상신호를 나타내는 것은 아니므로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아이팟 2세대는 청준모드일 때 주황 불이 뜨며, 문제는 이 주황 불이 계속 깜빡일 때에 있습니다. 이 현상이 지속된다면 문제가 있는 것인데요.

 

원인은 크게 두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한쪽 유잇의 배터리가 방전된 상태이거나 배터리가 불량인 상태

  2. 에어 팟 충전 커넥터의 손상이나 오염


에어팟 주황불 원인과 초간단 해결 방법

에어팟 주황 불 해결방법은?

이 두가지를 제외한 유닛 양쪽을 다 넣었을 때 주황 불이 깜박거린다면 초기화로도 해결을 할 수가 없습니다. 이럴 때에는 당황하지 마시고 아래와 같이 해결해 보세요.

  1. 에어 팟의에어 팟의 양쪽을 충전케이스에 넣어 줍니다.

  2. 황색 표시등이 계속 깜박거리는지 확인해 줍니다

  3. 아이폰에서 에어 팟 연결을 해제합니다.

  4. 에어 팟 뚜껑을 닫은 후에 충전기에 연결 후 15분 정도 방치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손을 대지 말아 줍시다.

  5. 15분에서 20분 정도 후에 뚜껑을 열고 아이폰 근처에서 후면 버튼을 길게 눌러주면 흰색 점등이 생기면서 페어링 모드로 진입합니다.

관련정보를 자세히 알아볼까요?

 

에어 팟은 유닛에 넣고 뚜껑을 열어놓으면 펌웨어 업데이트가 자동으로 되는데 이게 한쪽만 업데이트된 상태에서 끊겨서 나타나는 증상이랍니다.

 

에어 팟 주황 불의 원인과 해결방법, 도움이 되셨나요?

 

이 방법으로도 해결을 하지 못하셨다면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를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apple의 보증 기간은 1년이므로 기간이 남아 있거나 소비자 보호 기준의 적용 대상이면 비용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0123456789

[참고하면 좋은 정보]

에어팟의 충전 케이스는 운영 보드에 따라 하얀 불과 주황 불, 초록불, 빨간불 등을 나타냅니다. 에어 팟을 케이스에 장착했을 대에는 하얀 불이 나타나고, 블루투스 기기를 인식하면 곧 하얀 불이 꺼집니다. 주황 불은 충전 모드 일대 나타나는 색깔인데요. 다만, 정상적으로 충전이 이루어질 때는 주호 아불의 깜박거림은 없습니다. 때문에 충전 전후로 깜박임이 계속된다면 위와 같은 조치를 취해 보세요

 

애플 라이트닝 케이블을 이용하거나 무선충전 케이스를 사용하면 충전 완료시 초록불이 나타나게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