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생활 정보 꿀팁

반응형

인스타 언팔 확인

인스타 언팔 확인 방법 알아보기


인스타 언팔 확인


인스타그램이란?

인스타그램은 안드로이드와 윈도, iOS 그리고 웹어세까지 서비스되고 잇는 최대의 이미지 공유 위주의 소셜 미디어입니다. 촬영 후에 자체 필터 등을 이용해서 이미지 편집이 가능한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이렇게 편집한 이미지를 트위터나 플리커, 페이스북과 같은 다른 소셜 미디어로 공유가 가능합니다.

 

인스타그램을 한번이라도 해 보셨던 분들은 공감하실만한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상대방의 언팔로우인데요. 언팔에 기분이 좌지우지되는 것이 조금 웃기긴 하지만 누가 나를 언팔로우했는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과연 누가 날 언팔로우했는지 인스타 언팔 확인 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인스타 언팔 확인

언팔 확인 어플 설치 

자, 인스타 언팔 확인을 하기 위해서는 어플을 설치해 주셔야 합니다. 바로 Follower Analyezer for instagram 이란 어플인데요. 구글스토어나 앱스토에서 검색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검색하여 설치를 완료하셨다면 Accept를 클릭해줍니다. Accept를 클릭해 주면 하단에 플러스 버튼이 생기는데요. 이 버튼을 눌러 줍니다.

 

그럼 한눈에 나의 풀로잉가 팔로워, 친구 정보를 볼 수 있는데요. 

  • 친구 : 맞팔
  • 팬 : 나를 팔로우한 사람
  • 팔로우백을 하지 않은 사람 : 내가 팔로우를 했지만 상대는 날 팔로우하지 않았거나 언팔한 사람

각각의 정보는 위와 같이 나타나게 됩니다. 정말 쉽죠? 어플을 이용한 방법에 대해 정리해 봅시다.

  1. Follower Analyezer for instagram을 검색하여 다운받고 설치해 줍니다.
  2.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로그인 해 줍니다.
  3. 친구 및 팬, 언팔한 사람의 정보를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어플 없이 인스타 언팔 확인하는 방법

위에서 어플을 이용하여 까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간혹 인스타 언팔 확인을 위해 어플을 쓰면 인스타에서 계정이 정지당하는 경우가 발생한다고 합니다.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정말 황당하고 화가 나겠죠? 이번에는 어플 없이 인스타 언팔 확인이 가능한 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1. 먼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로그인한 후에 오른쪽 아랫사람 모양을 클릭해 줍니다.
  2. 나를 팔로잉한 사람의 프로필을 클릭해 상대방의 인스타그램을 방문합니다.
  3. 상대방의 팔로잉을 클릭합니다.
  4. 맨 위에 나의 인스타그램이 표시되는지 눈으로 확인합니다.

 

인스타 언팔 확인

약간 번거롭긴 하지만 이런 식으로 어플 없이도 인스타 언팔 확인이 가능합니다. 

 

관련 꿀팁!

인스타는 팔로우 취소를 해도 상대방에게 알림이 가지 않습니다. 반대로 팔로우를 할 때에는 상대에게 알림이 가게 되는데요. 상대방이 비공계 계정이라면 피드도 볼 수 없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네요 :)


2020/06/07 - [꿀팁/ː 생활정보] - 군인자기개발비용 총정리

2020/06/07 - [꿀팁/ː 생활정보] - asdf service application 해결하기

2020/06/04 - [꿀팁/ː 생활정보] - 아자르 정지 푸는법

2020/06/03 - [꿀팁/ː 생활정보] - 빅스비 버튼 끄기

2020/06/01 - [꿀팁/ː 생활정보] - 탉으로 시작하는 단어 모음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